확대 l 축소

철산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 독거노인에게 '따뜻한 겨울나기-사랑의 물품' 전달

철산4동 저소득 독거노인 40명에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물품(온열내의) 지원

[뉴스시선집중, 박광옥기자] 광명시 철산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8일 관내 홀몸어르신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고자 ‘사랑의 지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겨울철 한파 속에서 이웃의 따뜻한 온기와 정을 나누고자 관내 홀몸어르신 40명을 선정하여 온열내의를 전달했다.

또한, 본 행사에 앞서 9월에 이어 세 번째로 소불고기, 쌈야채 등 영양만점 밑반찬을 직접 마련하여 은둔형 외톨이 가구 10세대에 방문 전달했다.

이재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한파에 심신이 취약한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돕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밑반찬 지원사업 등 다양한 이웃사랑 활동을 펼침으로써 철산4동이 지역주민과 더불어 살아가는 마을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종화 철산4동장은 “지속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홀몸어르신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6년 2월 구성된 철산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꾸준히 지역을 위해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매년 명절맞이 저소득가구 물품 지원, 은둔형 외톨이가구 밑반찬 지원사업, 동절기 및 하절기 취약가구 물품지원 등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