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구리적십자, ㈜로보큐브테크로부터 지정기부금 등 이천만원 전달받아

이웃사랑과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행복 나눔 실천



로보큐브테크 지정기부금 전달식


[뉴스시선집중 이학범 기자] 구리시(시장 안승남)30일 시청 민원상담실(3)에서 이웃사랑과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로보큐브테크(대표이사 김영석), 적십자사 경기도지사 동북봉사관(관장 허정구),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회장 함정현)를 비롯한 관계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지정기부금 일천만원과 2021년도 특별회비 일천만원을 전달했다.

 

김영석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지역사회에 더 힘든 분들을 위해 기부할 수 있어 기쁘다,“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부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함정현 회장은전달받은 기부금으로 어려운 이웃 250세대에게 쌀(10kg)을 전달하고 특별회비도 뜻깊게 사용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안승남 시장은코로나19 등 각종 재난으로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소외계층이 따뜻한 겨울철을 보낼 수 있도록 지정기부금 1천만원을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시에서도 불우한 이웃을 위한 이웃사랑과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는 지역내 자가격려자에게 긴급구호물품 전달을 통해 코로나19 감염 차단을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 중이며, 헌혈봉사, 추석명절 맞이 송편배달 봉사 등 지역사회에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