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광명시,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고액후원기업 방문

“지속적인 나눔에 감사와 격려”전해
 

광명동부새마을금고 방문한 박승원 광명시장(중)


[뉴스시선집중 이학범 기자] 박승원 광명시장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1억원(누적금액) 이상 후원한 지엔텍, 광명동부새마을금고, 일론 3곳을 방문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엔텍(대표 윤영선)2017년부터 모교인 광명고등학교에 저소득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으며, 복지사각지대 및 취약계층을 위한 생계비, 의료비, 주거비 등을 지원했다.

 

광명동부새마을금고(이사장 김갑종)는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가 출범한 2011년도부터 후원한 장기후원 기업으로, 각 행정복지센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력하여 지역에 다양한 복지 사업비를 지원하고 쌀, 물품 등을 지원하여 지역복지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일론(대표 박라미)은 자사 제품인 화장품을 기부하여 저소득층에게 품질 좋은 화장품을 지원하였으며, 일부 화장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모금행사에 사용되어 복지기금마련에 큰 도움이 되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속적이고 장기적으로 복지발전을 위해 나눔을 전해주시는 ()지엔텍(대표 윤영선), 광명동부새마을금고(이사장 김갑종), ()일론(대표 박라미)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린다광명시도 적극 협력하여 더 따뜻한 광명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많은 개인, 단체, 기업 후원자들의 참여로 후원금·24억 원을 모금했다.

  • 글쓴날 : [2021-01-26 12:51:44]

    Copyrights ⓒ 뉴스시선집중 & www.sisun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