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준경) 산하기관 평택북부노인복지관(관장 유영애)은 2월8일 평택북부노인복지관 후원이사회(회장 정상준)의 설맞이 온(溫)정나눔 행사가 있었다.
이날 진행된 온(溫)정 나눔 행사는‘아름다운 동행 함께하는 사회’를 모토로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의 복지 증진을 위해 힘쓰는 평택북부노인복지관 후원이사회와 평택북부노인복지관 착한가게 2곳(육형제 정육점, 곤드레황제보쌈)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평택북부노인복지관 후원이사회는 떡국 떡 400인분을 제공하였고 평택북부노인복지관 후원업체인 착한가게 2곳(육형제 정육점, 곤드레황제보쌈)에서 떡국용 사골과 떡국과 곁들일 반찬3종(나물2종, 간장불고기)을 후원해주어 홀로 명절을 보내야하는 독거 어르신들에게 영양 가득 떡국 한 끼를 선물해주었다.
오늘 마련된 설맞이 온(溫)정나눔 떡국 세트는 혼자 힘으로 일상생활 유지가 어려운 노인과 독거노인에게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복지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돌봄군 400명에게 개별 방문하여 제공되었다.
평택북부노인복지관 후원이사회 정상준 회장은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이해 지역 어르신들과 떡국 한 그릇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작은 나눔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들이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느끼고 마음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평택북부노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코로나19 장기화로 심신이 지친 어르신들께 떡국 세트를 전달하며 따뜻한 관심과 후원으로 지원해주신 후원이사회에 감사드리며, 이번 나눔을 통해 어르신들께서 희망을 갖고 이 위기를 극복하는데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