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안산시, 인스타그램에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22일부터 시민 사연 접수?선정해 안산시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뉴스시선집중, 김시훈기자] 안산시는 다양한 시민의 희로애락이 담긴 사연을 안산시 SNS로 공유·공감하기 위한 이벤트 ‘홍이가 홍보해드림’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날부터 시작되는 이벤트는 안산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축하 메시지부터 위로, 응원, 격려 등 다양한 주제의 사연을 접수 받아 안산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된다.

사연은 안산시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뒤 사진과 함께 DM(Direct Message)으로 보내면 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사연의 주인공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 게시물은 안산시 인스타그램 외에도 카카오톡 채널, 페이스북 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격주 이벤트로 연중 진행될 예정이다.

시에서는 시민에게 시정을 홍보하고 소통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을 비롯해 유튜브, 카카오톡 채널 등 총 8개 매체를 운영 중이며, 20만 팔로워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주요 시정 소식을 알리고 있다.

윤화섭 시장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많은 안산시민이 심리적으로 힘든 상황”이라며 “이런 와중에도 이번 이벤트에 통해 많은 시민이 더불어 행복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시 공식 SNS를 통해 소통하고 시민의 목소리를 잘 듣는 안산시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