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세븐틴, 日서 굳히기…새 싱글 하이라이트 공개


[뉴스시선집중, 최현숙기자] 그룹 '세븐틴'이 일본 신곡 '히토리쟈나이'(ひとりじゃない) 음원 일부를 선보였다.

10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9일 오후 세븐틴의 SNS 채널을 통해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총 3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 있다. 동명의 타이틀곡 '히토리쟈나이'를 비롯해 지난 2018년 2월 한국에서 발매된 '지금 널 찾아가고 있어'와 지난 2020년 10월 발매된 '홈런(HOME;RUN)'이 일본어 가사로 번안됐다.

'히토리쟈나이'는 꿈을 향해 출발선에 서는 청춘의 용기와 다짐을 노래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모든 청춘들에게 응원을 보내는 동시에 캐럿(팬클럽 명)과의 재회를 약속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지금 널 찾아가고 있어' 역시 희망찬 메시지가 담겼다. '홈런'은 '잠시 쉬어가도 돼'라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세븐틴은 최근 미국 간판 토크쇼에 연이어 출연하는 등 세계적으로 부상 중이다. 오는 21일 일본에서 '히토리쟈나이'를 발매하고 현지에서 입지를 굳히겠다는 계획이다. 같은 달 27일엔 일본 온라인 팬미팅과 토크쇼를 개최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