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하남시사회복지사협회, 미사면역한방병원과 사회복지사 및 종사자를 위한 의료복지지원 협약체결


하남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이주봉)와 미사면역한방병원(원장 이치구)은 4월 20일 하남시민의 안전한 삶을 지향하고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하남시사회복지사 및 종사자의 복지지원을 위한 의료복지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복지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하남시 지역 복지사업에 관심을 갖고 하남시사회복지사와 복지시설의 종사자 그리고 가족의 의료복지 지원을 강화하여 사회복지 현장에서 수고하는 종사자에게 의료복지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미사면역한방병원 이치구 병원장은 “이번 협약 체결로 하남시내 지역사회복지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사회복지사 및 시설 종사자분들에게 의료복지 지원을 하게 되어 더욱더 기쁘며 앞으로도 하남시민과 사회복지종사자 그리고 소외된 분들을 위해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하남시사회복지사협회 이주봉 회장은 “하남시 관내 사회복지현장에서 근무하는 사회복지사와 종사자의 의료복지증진을 위해 협력해 주어 힘이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하남시사회복지사협회는 앞으로도 사회복지사의 복지증진을 위해 관내 유관기관 및 기업들과 지속적으로 업무협약을 맺을 예정이다.

하남시사회복지사협회는 ‘할 말하는! 소통하는! 행동하는! 하남시사회복지사협회’ 라는 슬로건으로 사회복지사들의 보수교육비 지원, 역량강화 워크숍 등 사회복지사 처우개선과 시민의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