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시선집중, 박광옥기자] 광명도시공사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광명동굴 5 해피데이' 행사를 오는 19일, 29일 광명동굴 빛의 광장(LED 미디어타워 앞)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광명동굴 유료 관광객 600만 명 입장 및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가족사랑 행사이다. 행사는 5월 19일, 29일 2회에 걸쳐 낮 12시부터 4시까지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공연 프로그램은 ▲비보이, ▲매직벌룬쇼, ▲솜사탕쇼, ▲어린이 치어리딩 등으로 관람객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을 준비했다. 체험 프로그램은 무대 앞 광장에서는 광명동굴 입장권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프로그램 3종(▲드림캐처, ▲나무팽이, ▲요술팔찌 만들기), 식음 할인권 및 경품을 증정하는 뺑뺑이 돌리기 이벤트를 진행하여,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운영된다.
김종석 사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가족과 함께 광명동굴을 방문하여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