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홍지윤, ‘결혼작사 이혼작곡2’ 첫 OST 주인공 발탁!

생애 첫 OST 참여+넓은 음악적 스펙트럼 증명

[뉴스시선집중, 최현숙기자] ‘미스트롯2’ 선 홍지윤이 TV조선 주말 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 첫 OST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홍지윤은 오는 4일 낮 12시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극본 피비(임성한), 연출 유정준)의 OST Part1을 발매한다.

‘미스트롯2’에서 탄탄한 가창력과 화려한 비주얼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여왔던 홍지윤은 심사위원 및 대중의 극찬 속에 최종 선을 차지하며 실력과 매력 모두를 갖춘 가수로 인정받았다

. 이어 ‘내 딸 하자’, ‘화요 청백전’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으며, 그 결과 화제의 드라마 첫 OST 주인공의 자리까지 꿰차 ‘대세’임을 증명했다.

특히 ‘결혼작사 이혼작곡2’ OST에 다수의 레전드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가운데, 홍지윤은 당당하게 첫번째 가창자로 발탁되는 영광을 안았다.

홍지윤은 최근 OST 녹음 현장에서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역대급 음색을 자랑하며 수월하게 작업을 진행해 스태프들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홍지윤은 생애 처음으로 OST 가창에 참여했음에도 불구하고, 드라마와 OST 분위기에 완벽하게 몰입하며 진정한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으로 홍지윤은 OST 등 음악 뿐 아니라 연기 등 더 많은 분야에서 활약할 예정이라, 대세로 자리매김할 그녀의 행보에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한편 홍지윤이 참여한 TV조선 주말 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 첫 OST는 오는 4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