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광명시 하안3동 바르게살기협의회, 방역 마스크 1000매 기부


[뉴스시선집중, 박광옥기자] 광명시 하안3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이정우)는 지난 10일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방역 마스크(덴탈) 1000매를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는 이날 받은 마스크를 어려운 이웃 20가구에 각 50매씩 전달할 예정이다.

그동안 하안3동 바르게살기협의회는 거동이 불편한 저소득 독거노인을 위한 생필품 및 기저귀 등 ‘희망그린박스 사업’과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유자청 만들기’ 사업 그리고 ‘북한이탈주민과 함께하는 고추장 만들기’ 사업 등 지역 주민의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하안3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이정우 위원장은 “비록 많은 양은 아니지만 참여와 봉사가 바르게살기위원회의 중요한 덕목이기 때문에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은 당연하다”며 “이번 마스크 기부를 통해 취약계층이 코로나 19를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유숙 하안3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에 기부에 동참해 주신 이정우 위원장님을 비롯하여 바르게살기협의회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기부해 주신 마스크는 조속히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여 방역 사각지대 해소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