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시선집중, 이학범기자] 목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4일 더위와 코로나19로 야외활동 및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초생활수급 영유아 50가구를 대상으로 여름물놀이 세트를 전달하는 집!콕! 여름대소동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집!콕! 여름대소동’ 꾸러미 물품은 풀장, 물총, 썬글라스, 모기약, 마스크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행사는 ㈜모터엠에이엔 및 각종 기업과 단체, 개인후원금 등 많은 곳에서의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나눔행사 비용을 마련했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손수 포장 및 배달을 하며 나눔 정신을 실천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새마을 남·녀 협의회의 계절김치 100개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후원받은 마스크 등 방역용품 꾸러미 100개를 저소득 노인 가구에 함께 전달해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목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박덕인 민간위원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주신 직원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을 펼쳐 나가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정호종 목감동장은 “더운 날씨에 이렇게 어려운 세대들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