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여름철 무더위 극복을 위한 '초복행 원기회복 열차' 행사 진행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관장 장기욱)은 초복을 맞이하여 7월 8일~7월 9일 양일간 부천시 원미 권역 취약계층 어르신 385명을 대상으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심리적, 신체적으로 지친 어르신들을 위해 『초복행 원기회복 열차』에 탑승자(후원자)를 모집한다는 유쾌한 모금행사를 기획하여 약 한달 간 모금활동을 실시한 결과, 국민은행 매탄동지점, 농협원미동지점, 백송라이언스클럽, 신천지자원봉사단, 윤상궁우리김치, 원미봉투백화점, 일로한방병원 외 개인후원자 104명의 나눔이 더해져 최종 4,065천원을 모금하였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백송라이온스클럽 회원, 신천지 자원봉사단 소속 16명이 함께 삼계탕, 밑반찬, 제철과일 조리 및 포장을 함께 하였으며, 복지관으로 오지 못하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가정마다 방문 전달하여 나눔의 대한 의미를 더 했다.

후원에 동참한 지역주민은 “갈수록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지금, 어르신들의 건강을 응원하며 원기회복 열차에 탑승하게 되었다. 모금행사의 아이템이 재미있어 관심을 갖게 되었으며, 큰 나눔은 아니지만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복지관 관계자는 “이번 『초복행 원기회복 열차』모금행사에 동참해준 모든 후원자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후원자의 마음을 담아 성의껏 삼계탕을 준비했으며, 무더운 날씨로 지친 어르신들에게 원기회복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