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하남시, 'NEPA(네파) 하남검단산점'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취약계층을 위한 의류 등 후원


NEPA(네파) 하남검단산점은 코로나19로 많이 위축되어 있는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800만 원 상당의 의류 1,300벌과 운동화 20켤레를 전달하였다.

NEPA(네파)는 자연환경 보호옹호론자의 약자로 자연으로부터 시작된 아웃도어 브랜드로 2015년부터 일회용 비닐 사용을 줄이는 ‘친환경 레인트리’ 캠페인과 마음을 온도를 채워주는 ‘따뜻한 세상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해 오고 있다.

NEPA(네파) 하남검단산점은 2020년 복지관과 나눔가족을 체결하면서 600만 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하여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아름다운 나눔에 동행하였고, 올해는 복지관에 의류 및 운동화를 전달하였다. 또한, 관내 다른 사회복지시설에 양말 2,000족을 전달하였고, 2021년에는 ‘얘들아 외쳐보자 플라스틱 잘가~’라는 주제로 진행된 하남시의 대표적인 어린이날 축제에 손수건을 전달하는 등 관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임성기 대표는“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저의 작은 기부로 지역 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매우 감사하다.”며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되고 경제가 활성화되어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더 많은 행복을 전달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사회적 거리두기가 4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소상공인들이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지역 내 이웃들을 먼저 생각하고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신 임성기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며, “거리두기 장기화로 피로감이 누적된 상황에서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응원은 소외계층에게 큰 힘이 될 것이며, 복지관은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