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광명시 철산도서관, '하반기 독서전문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뉴스시선집중, 박광옥기자] 광명시철산도서관은 시민에게 자기계발 기회를 제공하고자 ‘독서전문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달 24일부터 하반기 6개 과정 17개 강좌 수강생 238명을 모집한다.

성인대상 독서전문 아카데미는 엄마표 영어로드맵 등 평일 주간 강좌와 야간강좌인 불 밝히는 도서관 수납전문가 자격증과정 등 자기개발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또한 톡톡! 랜선 책놀이 등 어린이 대상으로 하는 문화놀이터와 영어책을 통해 영어를 습득하는 잉글리시 북토크, 나도 어린이 유튜버 등 토요창의학교를 운영한다.

언텍트 시대를 위한 영상편집, 초보 블로그 글쓰기 등 워라밸을 위한 단기 3데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예술주제 특화사업으로 '연극아, 동화랑 놀자', '감성라탄공예' 등 신규 강좌를 편성했다.

프로그램은 9월 14일부터 12월 11일까지 12주간 운영된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8월 24일부터 광명시도서관 통합누리집에서 신청하면 된다. 강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철산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김석진 철산도서관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심리방역 프로그램 및 생애주기별 맞춤형 독서문화프로그램 강좌를 통해 코로나를 슬기롭게 대처하고 시민의 자아실현을 위한 평생학습 활동 지원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