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미스트롯2’ 별사랑, 대망의 단독 공연

나눔스테이지 with 별사랑 개최!

[뉴스시선집중, 최현숙기자] ‘미스트롯2’ 별사랑이 스페셜한 공연을 선사한다.

별사랑은 오는 10월 23일 오후 7시 서울 꿈의숲아트센터 퍼포먼스홀에서 단독 공연 ‘2021 나눔스테이지 with 별사랑’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별사랑은 이날 ‘미스트롯2’ 등을 통해 극찬을 받은 다양한 라이브 무대는 물론이고 팬들과 한층 더 가깝게 호흡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이날 공연에는 한국소아암재단의 환우들도 함께 할 예정이라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별사랑이 그간 여러 방송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무대 매너 등으로 극찬 받아왔기 때문에 ‘2021 나눔스테이지 with 별사랑’ 역시 완성도 높은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현재 별사랑이 BTN 라디오 ‘별사랑의 별 하나 사랑 둘’ DJ로 활약하며 톡톡튀는 매력과 특유의 진솔한 진행을 펼치고 있어 이번 공연에서 보여줄 별사랑의 다채로운 매력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21 나눔스테이지 with 별사랑’ 얼리버드 티켓 예매는 30일 낮 12시부터 피지앤픽처스 공식 계정을 통해 가능하며, 추후 멜론 티켓 등을 통해서도 추가 오픈될 예정이다.

한편 별사랑은 최근 ‘내 딸 하자’ 등 다양한 방송에서 독보적 가창력과 감성을 담은 무대들을 펼쳐 왔으며 라디오,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매력을 떨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