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제6회 안양시 온택트 진로페스티벌 성료


[뉴스시선집중, 박광옥기자]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은 제6회 안양시 온택트 진로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안양시 온택트 진로페스티벌은 ‘Together, 같이 그리고 가치’라는 주제로 관내 학교, 학생, 학부모, 교사 모두가 진로?직업에 대하여 고민하고 공유할 수 있는 장이 될 수 있도록 280여개의 온라인 콘텐츠를 마련하여 학생들과 시청자들에게 제공하였다.

이 가운데서도 박문성 해설위원, 김가람 PD가 진행한 진로콘서트, 직업계고 우수콘텐츠 경진대회, 제3회 경기미래직업교육 안양권역박람회, 온라인 체험 콘텐츠, 꿈이 가수다 등 라이브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었으며, 관내 7개 대학, 6개 직업계고와 함께 학생들에게 체험꾸러미 9,700여개를 제작 배부하여 체험 동영상을 온라인으로 시청하고 관내 중학교(24교) 학생들이 꾸러미를 직접 사용하면서 진로?직업 체험 활동에 큰 호응을 얻었다.

재단은 ‘위드(With)코로나 시대에 진로와 직업을 함께 고민하고 학생들과 시청자들에게 “우리 같이 가요!”라는 슬로건 비전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공감을 얻었다.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최대호 이사장은 자기 자신의 가치를 찾아갈 수 있도록 준비한 안양시 온택트 진로페스티벌을 통해 나의 꿈을 이루고, 함께 하는 가치의 소중함을 아는 인재가 되어주길 당부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