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수원시 영통구 '추석맞이 훈훈한 기부' 매탄3동 단체장협의회, 성금 330만원 기탁


[뉴스시선집중, 윤금아기자] 수원시 영통구 매탄3동 단체장협의회는 지난 13일, 추석명절을 앞두고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성금 330만원을 기탁했다.

이 날은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9개 단체에서 성금을 기탁했으며,

이 성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는 추석맞이 물품을 구입해 전달할 예정이다.

명절마다 성금을 기탁하고 있는 원순자 단체협의회장은 “성큼 다가온 한가위를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

아울러 단체장협의회의 성금기부가 훈훈한 영향을 미치어 함께 나누는 따뜻한 매탄3동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기부동참을 요청했다.

권정희 매탄3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웃에게 사랑과 나눔을 베풀어주신 매탄3동 단체장님들께 감사드린다.

이번 성금은 관내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의 틈새계층이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매탄3동은 단체장협의회 기탁성금과 더불어 단체 및 개인 등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금품을 모아‘풍요로운 추석맞이 이웃나눔’을 적극 추진해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골고루 배분할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