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 특별한 ARS 영상모금활동, 따뜻한 마음이 소중한 나눔으로!

용인도시공사·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 취약계층 어르신 위한 ARS 후원금 전달식

[뉴스시선집중, 이학범기자]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에서는 17일 복지관 야외 바람골 카페孝(효)에서 용인도시공사와 함께하는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ARS 영상모금활동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ARS 영상모금활동‘은 복지관 YIS tv 방송국에서 취약계층 어르신을 돕기 위해 마련된 후원모금활동의 일환으로, 어르신의 어려운 환경을 취재하고 ARS 후원모금 영상을 준비하여 모금활동을 추진하는 사업이다.

특히, 이번 ARS 영상모금활동은 용인도시공사와 함께 연계하여 진행하였으며, 용인도시공사 임직원들과 유튜브 영상을 시청해준 후원자들의 동참으로 115만원의 후원금이 전달되었다.

후원금은 추후 어르신에게 의료비 지원 및 생필품 구입 등 생활비 지원에 활용 될 예정이며, 오랜 생활 단칸방에서 홀로 외로운 시간을 보낸 어르신에게 큰 희망의 선물이 전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용인도시공사 최찬용 사장은 “직원 한명, 한명의 도움의 손길이 모여 오늘 이 뜻깊은 자리를 마련할 수 있었다. 코로나19로 사람들 왕래가 뜸해지는 요즘, 취약계층에 대한 손길이 더욱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이번 ARS영상모금활동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며 우리들의 나눔을 위한 마음이 어르신에게 전달되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기태 관장은 “용인도시공사와 함께 진행된 ARS 영상모금활동으로 관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더욱 다양한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었다. 어르신을 위한 용인도시공사의 나눔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은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르신과 지속적으로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ARS 영상모금활동은 유튜브 영상을 본 누구나 ARS 전화로 전화해서 정기결제 및 일시결제를 선택하여 후원 할 수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