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안산화정영어마을, 청소년 글로벌리더스 활동 프로그램 성료


[뉴스시선집중, 김시훈기자] 안산시 화정영어마을은 2021년 안산 청소년 글로벌리더스 클럽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달 13일 종료한 이번 프로그램은 안산시 청소년들이 해외 학생들과의 온라인 교류활동을 통해 한국문화와 안산시를 알리고, 영어권 문화탐방 및 영어토론·발표 등 실용적인 영어 학습을 통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영어면접을 통해 선발된 21명의 중?고등학교 학생들은 올해 4~11월 8개월간 대만 가오슝시 Saint Dominic 고등학교 학생들과 다양한 주제에 대해 온라인 토론과 한국문화 및 안산을 알리는 블로그 제작활동 미션을 수행했다.

또한 학생들은 ▲글로벌 비지니스 직업체험 특강 ▲미국·영국·남아공 문화체험 특강 ▲영어토론 교육 등 글로벌 리더로 성장 할 수 있는 다양한 특별 수업을 받기도 했다.

시 관계자는 다양한 청소년 국제교류 프로그램을 통해 안산시 청소년들이 미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안산화정영어마을은?안산시?학생들의?영어?학습?공백을?해소하고?학교?현장교육을?지원하기?위해?다양한?온라인?교육지원?콘텐츠?개발과?함께?다채로운?온라인?프로그램을?제공하며?시민들로부터?큰?호응을?얻고?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