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시흥을 가꾸는 원동력, 자원봉사자의 사랑과 나눔을 격려하는 '다시, 봄'표창 전달식


[뉴스시선집중, 이학범기자] 시흥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2월 20일에서 31일까지 시흥시자원봉사센터에서 2021년 한 해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축하하는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로 '다시, 봄' 표창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표창 전달식은 코로나19 거리두기 지침 강화에 따라 포상 대상자별 시간대를 달리 해 개별로 표창하는 방식으로 간소화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역과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봉사활동을 실천해 온 자원봉사자의 노고에 감사하는 따뜻한 자리가 마련됐다.

전달식을 통해 10,000 시간 자원봉사자 명예의 전당 훈장 및 1,000시간 자원봉사자 감사패,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자원봉사자 표창, 우수 자원봉사자 표창 등을 수여했다. 이와 함께 코로나19 대응 활동 스케치 영상과 시흥을 바꾸는 자원봉사자 이야기 영상을 ‘시흥자봉TV’ 유튜브 채널에 공유했다.

임병택 시흥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시흥을 더욱 아름답게 바꾸는 원동력은 바로 자원봉사자의 사랑과 나눔”이라며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진심으로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