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지역단체와 함께 온정을 나눈 ‘쌀 나눔 배분’ 행사 진행


[뉴스시선집중, 이학범기자]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지난 18일 ‘쌀 나눔 배분’ 행사를 진행하여 재가 장애인 180가정에 쌀과 라면을 전달했다.

'지비에스글로벌(주), 사회적기업 하남무지개마을, 미사남성의용소방대, 소박사정육식당, 하남진로강사협의회' 하남시내 5개 단체의 후원으로 진행된 “쌀 나눔 배분” 행사는 하남시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관심으로?지역사회의?복지실현에?앞장서고 있는 11개 자원봉사 단체 '(사)아이코리아, 미사강변봉사단, 대한적십자사(농협), 대한어머니회, 소비자지킴터, 한국자유총연맹, 한국여성지도자협의회, B.B.S, 미래봉사단, 하남시통장단협의회, 서부농협고향주부'와 함께 쌀과 라면을 가가호호 전달함으로써 지역사회 내 ‘후원과 나눔’ 실천에 큰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다.

봉사에 참여한 안교을 자원봉사자는 “복지관 나눔 활동을 통해 자원봉사의 참 의미를 느끼고 있으며, 특히 이번 행사는 설을 맞이하여 지역 내 기업과 단체가 함께 어우러져 지역의 장애인분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의미 있는 일을 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민복기 관장은 “이번 쌀 나눔 배분사업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 있는 재가 장애인 180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의 기업 및 봉사단체와 함께 소외된 이웃과 장애인 가정에 따뜻한 정을 이어가는 이웃 사랑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할 수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