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광명시,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2022년 입주기업 및 가상오피스 2차 모집


[뉴스시선집중, 박광옥기자] 광명시는 오는 3월 15일까지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의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에 입주할 공간지원 기업 및 가상오피스 2차 모집을 진행한다.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는 에코 디자인 및 콘텐츠 분야에 특화된 기업과 예비창업자를 육성하는 공간이다.

이번 2차 공개 모집을 통해 독립형 오피스(3~4인실) 3개사, 오픈형 오피스(2인실) 2개사의 공간 지원 입주 기업과, 사업자 등록만 원하는 1인 기업인 가상오피스 4개사를 선정할 예정이다.

이번 2차 모집의 경우 광명시민 또는 광명시 소재 기업이거나 광명시 특화 사업 아이템을 보유한 경우 외에 환경표지 제도, 저탄소제품 인증, GR 인증, 녹색인증 등 정부 기관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 및 기업의 심사 우대사항이 추가되어 많은 기업의 참여가 예상된다.

서류 및 발표 심사를 거쳐 선정된 기업들은 오는 4월 입주 계약을 체결하고 광명시 창업 지원 사업 안내, 기업 육성 프로그램 설명회, 멘토링 등이 진행되며, 광명시 내 기업(이케아 등)의 네트워킹 지원을 받아 협업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후 성과 평가를 통해 입주기업은 최대 2년, 가상오피스는 최대 3년까지 입주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신청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 및 기업은 광명시청 누리집 고시공고 또는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 지원서를 작성한 후 3월 15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