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수원시 권선구, ‘나눔이웃’1호점 명판 증정

훈장골 수원점, 호매실고에 장학금 전달

[뉴스시선집중, 윤금아기자] 수원시 권선구는 지난 31일 훈장골 수원점(대표 이정관)에서 호매실고(교장 오일권)에 지원하는 장학금(500만원) 전달식과 장학금을 지원한 훈장골 수원점에 ‘나눔이웃’ 명판 증정식을 진행했다.

장학금 전달식에는 훈장골 수원점 이정관 대표와 호매실고 박찬웅 교감이 참석했으며, 장학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 되어 호매실고에서 추천한 학생 10명에게 50만원씩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날 이귀만 권선구청장은 훈장골 수원점에 ‘나눔이웃 1호점’ 명판을 증정했다. 권선구 ‘나눔이웃’명판 증정사업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앞장서는 정기후원자에게 나눔 활동 동참에 대한 감사를 표하고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올해부터 새롭게 추진하는 특수시책이다.

명판 증정 대상은 연 2회 이상 정기후원을 실천하는 기업이나 단체, 공동모금회 현금 지정기탁 100만원 이상을 예치하는 개인 등이다.
훈장골 이정관 대표는 “지역 주민으로서 장학금 지원을 계기로 호매실고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귀만 권선구청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수익을 환원하는 기여활동에 감사드린다. 이웃사랑 나눔 분위기가 널리 전파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