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MBN, 新 럭셔리 여행 예능 '호캉스 말고 스캉스'

23일 론칭… 전국 호텔 스위트룸 도장깨기 시작된다

[뉴스시선집중, 최현숙기자] MBN이 신규 예능 ‘호캉스 말고 스캉스’를 론칭한다.

오는 23일 MBN과 ENA PLAY에서 공동 제작, 동시 첫 방송하는 新 럭셔리 여행 예능 프로그램 ‘호캉스 말고 스캉스(이하 스캉스)’는 5성급 호텔의 최고급 객실 스위트룸에서 1박 2일간 바캉스를 즐기며 최고급 랜선 힐링을 선사하는 여행 프로젝트다.

방송에서는 지금껏 알지 못했던 스위트룸 객실만의 비밀 특전에 대해 공개하는가 하면, 그동안 멀리 떠나지 못한 이들에게 ‘호캉스의 끝판왕’ 스캉스로 여행에 대한 보상심리를 충족시켜줄 전망이다.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하며 대리만족을 전하는 것.

그도 그럴 것이, 지난 몇 년간 코로나 팬데믹으로 여행 제한 조치가 지속되면서 여행에 대한 갈증이 높아진 상황. 대안으로 호텔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호캉스족이 많아진 것은 물론, MZ세대 사이에서는 럭셔리하게 즐기는 스위트룸 바캉스, 스캉스 역시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최근 방역 규제 완화와 함께 코로나19로 위축됐던 여행심리가 빠르게 살아나고 있는 시점에서 유용한 정보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특히, ‘스캉스’ 여행 메이트로는 배우 예지원과 손담비, 소이현, 가수 소유가 함께한다.

이들은 전국의 내로라하는 호텔 스위트룸을 여행하며,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호텔 스위트룸에 대한 로망을 실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관련 ‘스캉스’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티저가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화려하고 럭셔리한 비주얼의 호텔 스위트룸이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호기심을 돋운다.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비밀의 문이 열렸다’ ‘상위 0.1프로 비밀의 공간’이라는 문구는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분위기를 압도한다. 여기에 4인 4색 럭셔리 언니들 역시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뿜어내며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 것.

한편 호캉스의 끝판왕 ‘스캉스’는 오는 2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MBN, 밤 10시 40분 ENA PLAY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