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SM갤러리, 시흥시 정왕본동 이웃 보듬는 따뜻한 후원금 전해


[뉴스시선집중, 박광옥기자] SM갤러리는 지난 10일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을 위해 써달라며 100만 원의 후원금을 기부하는 선행을 펼쳤다.

이날 전달식은 SM갤러리를 비롯해 오을근 정왕본동장, 맞춤형복지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전달된 후원금 100만 원은 시흥시1%복지재단에 기탁해 정왕본동 저소득 이웃을 돕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SM갤러리 김혜숙 대표는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으로서 정왕본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계절김치 담그기, 카네이션 꽃바구니 후원?전달 등 지역사회보장협의체 9개 사업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상·하반기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역자원 발굴 캠페인에 적극 나서 주민의 복지체감도와 만족도를 높이는 등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역 사회 내에서 복지문제 해결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할 수 있게 힘써왔다.

김혜숙 SM갤러리 대표는 “살기 좋은 정왕본동을 만드는 데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 싶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으로서, 맡은 일에 소임을 다하며 우리 지역의 어려운 주민을 돕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후원에 감사 인사를 전한 오을근 정왕본동장은 “앞으로도 관내 어려운 이웃의 지역 복지문제를 찾아 함께 해결해 나갈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더불어 행복한 정왕본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