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문화활동) 문학과 예술인들의 축제 / 류시호 논설위원

최고의 문학과 예술인들의 시니어 단체로 한 분 한 분 모두가 자기 분야에서 최고
문학과 예술인들의 축제

류 시 호 / 시인 수필가

한국문학예술인협회(상임고문 류시호, 회장 한규원)618일 오후 성북구청 아트홀에서 2분기 문학과 예술인들의 축제를 개최했다. 식전행사로 비둘기 창작사랑방 이미화 자문위원이 이끄는 오카리나 강사협회 단원들이 펜플릇 연주의 재능봉사가 있었다.

1부는 명금자 수석부회장의 사회로 한규원 회장 인사말과 내빈소개, 류시호 상임고문, 이재성 고문, 이정순 미석 문학관 부관장, 김석인 고문의 축사가 있었다. 이강수 성악가의 축하공연, 김시동 연주자의 색소폰 연주로 분위기를 이끌었다. 그리고 단체 사진촬영을 했다.

2부는 신희자 사무국장의 사회에 조선집 영상작가, 김시동 시인의 음향으로 깔끔한 연출을 했다. 류시호 작가, 손현수 시인, 이재성 시인, 안재현 수필가, 정진성, 최규순, 강종림, 조혜숙, 김아가타, 김윤곤, 최성원, 김상희, 이성희, 김재옥, 강미야, 김영미, 김성희, 임정빈, 안숙화, 박하경 등 시낭송, 노래, 단소연주, 팝송 등으로 문학과 예술인들의 축제를 이어갔다. 그 외 이순옥, 서대봉, 윤은진, 장봉순, 배명숙, 황명희, 정유주, 백형주 등 70여 명의 참석자가 즐겁게 축제를 즐겼다. 김아가타 부회장이 폐회 선언을 하고, 한우설렁탕 식당에서 못다한 이야기와 뒷풀이를 했다.

한국문학예술인협회는 20173월에 창립을 하여, 시인, 수필가, 소설가, 시낭송가, 동화구연가, 여행작가, 사진작가, 화가, 연기자, 작곡가, 무용가, 가수, 성악가, 웃음치료사, 전업주부, 악기연주자, 평생교육원 시낭송 교수 등 최고의 문학과 예술인들의 시니어 단체로 한 분 한 분 모두가 자기 분야에서 최고라는 자부심을 갖고 함께하고 있다. / 논설위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