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광명시 철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여름극복·일상회복·행복 복쓰리 나눔 캠페인’ 실시

취약계층 64가구에 건강식 전달하며 안부 확인

[뉴스시선집중, 박광옥기자] 광명시 철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5일 ‘여름극복?일상회복?행복 복쓰리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고, 취약계층 64가구에 건강식을 전달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한 이번 캠페인에서는 중복을 맞아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지치신 분들의 건강을 위해 삼계탕, 갈비탕, 한방백숙 등을 전달하면서 안부를 확인했다.

이정환 철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르신들이 여름을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건강식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하게 다양한 사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동익 철산2동장은 “더운데도 직접 배달까지 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재유행으로 힘든 이웃들이 저희가 준비한 음식을 드시고 무탈하게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철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16년 출범 이래 ▲명절 음식 나눔 및 상품권 지원 ▲건강밥상 프로젝트 및 반찬 나눔 ▲취약계층 복지 사각지대 발굴 및 홍보 ▲취약계층 주거 환경 개선 ▲종교시설 연계 후원 물품 지원 ▲광명마을냉장고 관리 등 모두가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함께 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