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시흥시 봉우재나눔회, 어려운 이웃 응원하는 ‘사랑의 라면’ 기부


[뉴스시선집중, 박광옥기자]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8일 정왕본동 봉우재 마을에 위치한 업체 대표들이 사랑나눔 실천을 위해 구성한 단체 ‘봉우재나눔회’로부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 전해달라며 84만 원 상당의 라면 40박스를 후원받았다.

지난 2019년 8월에 구성된 ‘봉우재나눔회’는 예그린식품 장길웅 대표를 비롯해 ㈜한강푸드 정태복 대표, (주)JK글로벌 박정근 대표, ㈜KB시스템 이도근 대표, 이화부동산 안재광 대표, ㈜이지푸드 이수연 대표, 대양이엔지 류재준 대표, 해운환경 이영식 대표 등 총 8명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봉우재나눔회’는 정왕본동을 통해 시흥시 1%복지재단에 정기 후원을 시작한 이후로 3년째 매월 42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 기부를 이어가며 따뜻한 선행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전달식은 예그린식품 장길웅 대표, (주)한강푸드 정태복 대표, 이화부동산 안재광 대표, ㈜KB시스템 이도근 대표, 대양이엔지 류재준 대표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후원받은 물품은 관내 독거노인, 한부모가족 등 저소득층에 전달할 계획이다.

오을근 정왕본동장은 “지역 내 어려운 주민을 위해 장기간 꾸준히 후원을 이어나가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님에도,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방문해 주시는 ‘봉우재나눔회’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다”면서 “후원품은 관내 어려운 분들을 보살피는 데 잘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