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양우식 경기도의원 제7회 환경안전 실천대상 및 환경안전대상 수상

지구온난화로 인한 전지구적인 환경 변화는 점점 가속되고 있다”라며 “전인류가 탄소중립정책에 솔선수범해야
[뉴스시선집중 박광옥 기자]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양우식 의원(국민의힘, 비례)이 제7회 환경안전포럼 및 실천 대상에서 환경안전대상(기초단체의정부문)을 수상했다.

7회 환경안전포럼 및 실천 대상은 환경안전포커스에서 주최하고, 인디포커스에서 주관환경부, 인천광역시, 경기도, 전라남도, 한국기업평가원, 재난안전원, ()경기발전연구소, ()환경실천연합회, 글로벌에코넷, 초록별생명평화연구소, 환경방송, 인터넷언론인연대, 서울기자연합회 후원으로 개최되었다.

이를 주최한 환경안전포커스 김은해 운영위원장은 지구 환경 지키기에 앞장서야 하는 우리의 책무를 강조하였고, 허수탁 대회장은 이 행사가 환경변화로 인한 재난으로부터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한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양우식 의원은 지구온난화의 심각한 상황 타개를 위한 방안으로서 탄소중립정책에 대해 지대한 관심을 가져왔다.

양우식 의원은 지구온난화로 인한 전지구적인 환경 변화는 점점 가속되고 있다라며 전인류가 탄소중립정책에 솔선수범해야 비로소 지구온난화를 늦출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양우식 의원은 의원으로서 경기도정 전체에 걸쳐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정책을 독려하는 등 경기도의 탄소중립정책을 지지하고 독려하기 위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