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취임식과 함께 동절기 촘촘하게 찾아가는 보건복지 서비스 추진


[뉴스시선집중, 박광옥기자]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8일 지역사회보장협의협의체 위원 22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3대 김창현 위원장 이임식과 4대 윤준화 위원장 취임식을 진행하며 향후 2년의 사업추진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계동 제4기 위원들은 2022년 10월 26일부터 2년의 임기를 시작했다. 이번 취임식을 시작으로 행복하고 따뜻한 인계동을 다지고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더욱 적극적으로 활동할 것과 2023년 마을복지계획 보고서를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창현 제3기 위원장은 “임기동안 협의체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도움으로 활동할 수 있었던 것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데 힘을 보내고 윤준화 위원장에게 적극적인 활동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김광수 인계동장은 제3기 김창현 위원장의 노고를 격려와 감사패를 증정하고, 제4기 윤준화 위원장에게 축하인사를 전하며 “위원들이 인계동 마을복지 문제 해결에 선도적 역할을 해주기를 당부드리며 이·취임 후 지역주민을 촘촘하게 들여다 보시고자 직접 전달한 훈훈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이불 80채를 통해 주민들에게 위원들의 마음이 잘 전달됐을 듯 하다”라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