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의왕시,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성과보고회 개최

성과 공유 및 유공자 표창, 여성단체 화합의 시간 가져

[뉴스시선집중, 이용진기자]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의왕시지회는 12월 1일 의왕시청 대회의실에서 ‘2022년 성과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성제 의왕시장, 이소영 국회의원, 김학기 시의회 회장, 시·도의원을 비롯해 여성단체 회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활동 동영상 시청, 유공자 표창 및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2019년 3월 ‘(사)경기도 의왕시 여성단체연합회’로 출범한 의왕시지회는 한국부인회, 바르게살기여성회, 대한어머니회 등 관내 16개 여성 단위 소속 900여 회원으로 구성된 단체이다.

회원들은 올해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회원 50여 명이 번갈아 가며 계절 김치를 정성껏 담가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한편, 장애인을 위한 이·미용 봉사, 저 출생 장려를 위한 세미나, 여성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워크숍 개최 등 활발한 활동을 진행했다.

손문정 회장은 “우리 여성들이 당당한 주역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 발전과 여성의 권익신장 및 실질적인 양성평등 구현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제 시장은 축사를 통해 “의왕시가 여성친화도시로서 발전을 지속하기 위해서는 여성 여러분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한 만큼 앞으로도 소통과 화합으로 주도적인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