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수원시 영통구 영통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중·장년 힘찬내일꾸러미 전달식 개최


[뉴스시선집중, 박광옥기자] 수원특례시 영통구 영통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3일, 관내 중·장년 1인가구 10명에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중 하나인 중·장년 힘찬 내일꾸러미를 전달했다.

중·장년 힘찬 내일꾸러미는 생애주기별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영통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중 하나로 10명에게 생필품 등을 지원했다.

영통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생애주기별 맞춤형 꾸러미사업으로 올해 3월 초·중·고 입학아동 4명에게 신학기 용품을 지원하는 신나는 학습꾸러미, 5월 영·유아 아동 5명에게 유아물품을 지원하는 희망쑥쑥꾸러미, 9월 홀몸어르신 10명에게 건강용품을 지원하는 건강꾸러미 사업을 시행했다.

오세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부위원장은 “이번 힘찬내일꾸러미 전달로 특화사업 중 하나인 생애주기별 맞춤형 꾸러미사업을 완료하게 됐다. 사업이 잘 완료될 수 있도록 도와준 동장님 이하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 이번 사업에 호응이 높았던 만큼 내년에 부족한 면을 보완하여 더 완성있는 사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필교 영통3동장은 “1년 동안 꾸러미사업을 이끌어 주셔서 감사하다. 이 사업은 받으시는 분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만큼 아주 훌륭한 사업이라고 생각한다. 저희 동에서도 최선을 다해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