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부천아이쿱생협&부천희망재단, '사랑나눔 꾸러미' 전달


[뉴스시선집중, 김윤곤기자] 부천시는 지난 26일 부천아이쿱생협과 부천희망재단에서 저소득층 아동 및 청소년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자연드림 식품꾸러미 200세트(1,110만원 상당)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사랑나눔꾸러미는 백미, 김, 라면, 사골곰탕, 미역, 물 등 7종의 식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부천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저소득 아동 및 청소년 가정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부천아이쿱생협은 매년 연말 부천아이쿱생협 조합원, 자연드림씨앗재단, 부천희망재단, 지역의 단체 또는 개인의 후원을 매칭하여 사랑나눔꾸러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반찬 나눔, 먹거리 지원, 생일상 차리기,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캠페인(종이팩 생수 증정)등 다양한 나눔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다.

한편, 이날 전달식에는 부천아이쿱생협 김명옥 이사장, 부천희망재단 김범용 상임이사를 비롯하여 부천아이쿱생협 이사 4인이 참석했다.

김명옥 부천아이쿱생협 이사장은 “추운 연말에 저소득층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작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 부천아이쿱생협은 앞으로도 부천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이어가고 싶다”고 전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매년 부천시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힘써주시는 부천아이쿱생협에 감사드린다. 소중한 물품이 적재적소에 지원될 수 있도록 우리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