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카포스 안산시지회, 신년회 개최

카포스 안산은 1989년 창립한 조직으로, 현재 자동차정비업체 400여개소가 회원사로 구성
[뉴스시선집중 윤금아 기자] 30일 경기도 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안산시지회(이하 카포스 안산, 김주성 지회장)는 한양대 에리카 게스트 하우스에서 회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회를 진행하고 향후 카포스의 운영방향에 대한 논의를 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민근 안산시장을 비롯해 현옥순 시의원, 석창현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이사장, 김주성 카포스 지회장, 배태현 수석부회장 등이 참석했으며, 표창장, 감사패 전달식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주성 안산시지회 회장은 지난해 시민과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해가 갈수록 무료차량점검 행사에 동참해 시민과 더불어 성장하는 카포스 안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아무런 대가 없이 매년 시민들을 위해 무료차량점검 등 재능기부 봉사를 해주시는 데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 시에서도 봉사에 적극 동참하고 필요한 사안에 대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포스 안산은 1989년 창립한 조직으로, 현재 자동차정비업체 400여개소가 회원사로 가입돼 있다. 카포스 안산은 지난 1998년부터 자동차 22000여 대를 대상(매년 천 여대)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교통사고 30% 줄이기 예방 캠페인 등을 벌이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