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이민근 안산시장 도의원 정책간담회 경제자유구역 지정 등 현안 논의

[뉴스시선집중 윤금아 기자] 2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시청 제1회의실에서 안산지역 경기도의원들과 정책간담회를 진행하고 안정적인 도비지원과 경제자유구역 지정 등 주요 시정현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논의했다  


이날 간담회는 이민근 시장과 경기도의회 정승현, 강태형, 김동규, 김태희, 장윤정, 이기환, 김철진, 서정현 도의원, 김대순 부시장을 비롯한 시의 주요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민선8기 들어 두 번째로 개최된 이번 간담회에서 이 시장은 시의 주요 현안사항을 설명한 뒤 경기도의회 차원에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특히 안산사이언스밸리 경제자유구역 지정 안산지방법원 승격 안산소방서 청사 이전 초지역 환승센터 건립 등 정책추진에 경기도의회의 적극적인 협력을 당부했다.  


아울러, 원곡동 스트리트몰 조성과 주차장 고도화 안산향교 복원·정비 공복합커뮤니티센터 건립 부곡동·와동 노외주차장 고도화 어촌관광편익시설 및 어항편익시설 조성 등 주민 숙원사업 등 도합 28건의 사업에 대해 도비 지원 등을 논의했다.  


한편 이민근 시장은 안산시의 발전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경기도 의원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드린다앞으로도 의회와의 적극적인 협력을 기반으로 시정 발전을 이뤄 나가겠다고 말했다.

  • 글쓴날 : [2023-03-03 11:55:04]

    Copyrights ⓒ 뉴스시선집중 & www.sisun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