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2020년 중소기업 지원정책 종합설명회 성황리에 종료


부천시 중소기업 지원정책 종합설명회가 1월 16일(목) 시청 2층 어울마당에서 지역 중소기업인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설명회에는 중소기업지원에 대한 기업인들의 목마름을 해소할 수 있도록 자금, 기술개발, 판로개척 등 유관기관들의 다양한 중소기업 지원사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였다.

설명회에는 법무부,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중소기업진흥공단,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FTA활용지원센터, 경기평택항만공사, 고용노동부, 근로복지공단 부천지사, 안전보건공단 경기중부지사를 비롯한 지역 내 대학, 부천시, 부천산업진흥원, 부천상공회의소 등 24개 기관이 함께하였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참석기업의 편의를 위해서 대표 발표자가 전체 기관의 지원정책을 종합적으로 요약 설명하고, 세부적인 기관별 사업은 참여기관에서 나온 대표자와의 질의응답과 함께 1:1 개별상담으로 실시되었다.

이 자리에는 신낭현 부시장이 참석해“대장동 신도시에 조성될 도시첨단산업단지와 종합운동장 일원, 역곡개발지구에 기업들을 위한 자족용지”를 마련해 기업하기 좋은 부천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부천산업진흥원에서는 “중소기업이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부천시 등 관련기관에서 준비한 다양한 지원시책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경영자금, 기술개발 및 판로개척 등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