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행복한 대한민국의 새 아침

행복한 대한민국의 새 아침                              

사람이 사람답게 살아가는 세상은 아름다운 세상입니다. 이러한 세상이 바로 내가 살아가고 있는 대한민국입니다. 그 어는 나라를 여행하더라도 대한민국처럼 포근하고 아름답고 또한 살기 좋은 환경이 조성된 나라는 없는 것 같습니다. 이는 우리가 만들어 놓은 세상이고 살기 좋은 환경도 우리가 만들어 놓은 행복한 대한민국에 살고 있음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2021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것들을 생각하지 마십시다. 지난 일에 대하여 논하지도 맙시다. 오로지 새로운 마음으로

새 시대를 열어가는 희망이 있고 서로를 품어주는 행복한 내일을 우리 함께 만들어 갑시다.    

그 누굴 탓하지도 말고 그 누굴 미워하지도 말며 서로 덕담으로 용기를 주고 꿈을 만들어 가는 살기 좋은 대한민국 국민으로 앞만 바라보며 걸어갔으면 좋겠습니다.

각자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며 서로에게 믿음을 심어주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한해를 알곡처럼 단단하게 만들어 갑시다.    

사람이 사람처럼 살아가는 세상은 내가 주인공입니다. 곁에 이는 이웃이 그 주인공입니다.

모두가 주인공입니다.

높고 낮음이 없는 사회, 곧 자유가 있고 평등이 있는 나라 바로 대한민국입니다. 뉴스시선집중은 국민 편에서 모두가 공감하며 소통하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 임직원들은 희망을 줄 수 있는 논조로 서로 화합하는 계기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설 것입니다. 옳곧은 마음으로 언론의 본연에 최선을 다하여 사회 저변 깊은 곳까지 좋은 소식, 기쁜 소식을 보도하겠습니다.    

코로나 19도 곧 퇴치할 것이라 믿습니다. 서로 거리 두기와 방역에 앞장서며 내가 지켜가는 건강한 사회를 내가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2021 신축년에 활기가 넘치는 일상생활이 복원되며 반갑게 만남을 통해 행복을 나누는 시기가 곧 올 것입니다.    

독자 여러분 건강하고 기쁨이 넘치는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뉴스시선집중   발행인 박광옥 외 임직원 올림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